‘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창원특례시선수단 결단식 개최

코리아이글뉴스
신고
조회 57
공유
‘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창원특례시선수단 결단식 단체 기념사진 (제공=창원특례시)
‘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창원특례시선수단 결단식 단체 기념사진 (제공=창원특례시)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17일 마산회원구 봉암동 소재 힐스카이컨벤션에서 ‘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창원시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결단식은 창원시체육회 주관으로 장금용 창원특례시 제1부시장, 박성호 창원시체육회장, 황흔귀 창원지원교육청장, 김화영 마산회원구청장, 김병진 체육회부회장, 박동진 문화체육관광국장, 창원시체육회 임직원, 창원시선수단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도민체전을 앞두고 우리시를 대표해서 선전과 필승을 다짐했다.
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는 밀양시 일원에서 열리며 36개 종목에서 18개 시ㆍ군 선수 및 임원 20,000여명이 오는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열띤 경쟁에 돌입하게 된다.
볼링경기는 밀양 볼링경기장 부족으로 전국대회가 개최되는 김해시에서 개최한다.
‘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창원특례시선수단 결단식 개최 (사진/제공=창원특례시)
‘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창원특례시선수단 결단식 개최 (사진/제공=창원특례시)

시 선수단은 관내에서 선발한 고등부, 대학부, 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등 우수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도내 최대규모인 선수 701명, 임원 및 지도자 339명 총 1040명의 선수단이 34개 종목에 출전할 예정이다. 올해도 막강한 전력으로 전 종목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창원특례시 김철환 기획총무국장의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단기전달, 인사말씀(격려사), 선서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그 동안의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자는 단단한 마음으로 시종 활기차게 진행되었다.
박성호 창원특례시 체육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종목 단체 회장 국장님들 많은 격려를 통해서 우리 체육대회가 정말 위상에 걸맞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그동안 닦아왔던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서 정정당당하게 높이 달성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시길 부탁드리고 특히 안전에 주의하셔서 사고 예방에 특별히 신경을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창원특례시 선수단은 창원특례시의 위상에 걸맞게 위풍당당하게 싸워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박성호 창원특례시 체육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장금용 창원특례시 제1부시장은 격려사에서 “우리 시의 대표주자로 매년 우수한 성적으로 창원특례시의 위상을 드높였다”며 “올해도 그동안 흘리신 땀으로 이루어진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우리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황흔귀 교육장은 격려사로 “올해로 제63회를 맞은 경상남도민체육대회는 오랜 역사 대회 규모 등 모든 면에서 경남을 대표하는 최고의 스포츠 축제이기에 창원특례시 선수단 결단식을 함께하고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창원특례시선수 및 임원단 여러분 그동안 닦아왔던 기량을 후회 없이 발휘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원특례시 직장운동경기부도 7개 종목(육상, 테니스. 남자 레슬링, 씨름, 검도, 사격, 볼링) 54명이 참가해 타 시ㆍ군 선수들과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인기 컨텐츠